e-제너두
문의하기
|
사이트맵
|
회사소개서
회사소개
서비스 안내
선택적 복지제도
새로운 소식
이제너두 소개
비전
연혁
대표 인사말
이제너두 고객사
CI
인재채용
오시는 길
서비스 소개
주요 사업분야
주요 서비스
제휴/서비스 문의
앱 다운로드 안내
선택적 복지 소개
도입의 필요성/효과
사내근로복지기금연계
스마트 복리후생관
복지 쇼핑몰
업무 아웃소싱
기업복지 서비스
제너두 새소식
HOME
선택적 복지제도
스마트 복리후생관
선택적 복지제도
선택적 복지 제도는 기업의 임직원 모두가 만속할 수 있는 새로운 복지제도 입니다.
스마트 복리후생관
운영이 쉬운 복리후생관 관리 시스템
복리후생관 구축 및 운영(PC/MO)
제도 운영 및 포인트 관리
정산 및 환급
담당자 지정 운영 및 내부 교육지원
복리후생관 컨텐츠 기획 및 운영, 관리
시스템 관리 유지 및 보수
- 인사관리
업계 최장 운영 경험에 따른 각종 노하우 축적
시즌별 인사 관리 예측
개인별, 일괄 포인트 관리 (등록/변경/추가)
세부 포인트 별 다양한 운영 관리 시스템 지원
관리자 업무 효율을 통해 업무 감소 (전담 조직 운영)
사업부별 담당자 지정
- 포인트 관리
제도에 맞는 포인트 배정 관리
포인트 항목별, 기간별 제한 맞춤형 설정 용이
다양한 포인트를 지급 사유별로 관리
전용 관리자 시스템을 통한 포인트 관리 및 확인
중도 입퇴사자 포인트 자동 계산
- 인사 변동자 관리
신분변동 사유에 따른 관리 및 현황 조회
개별 조정 및 일괄 변동
신분변동 시점에 따라 자동 조정 및 일괄 정산
- 관리 시스템 고도화
다양한 제도운영 기능의 집약체
지속적인 시스템 개선으로 UI/UX 고도화 추진
즐겨찾기 기능 제공(수시 변경 가능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