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선택적 복지제도
  • 스마트 복리후생관

선택적 복지제도

선택적 복지 제도는 기업의 임직원 모두가 만속할 수 있는 새로운 복지제도 입니다.

스마트 복리후생관

운영이 쉬운 복리후생관 관리 시스템

  • 복리후생관 구축 및 운영(PC/MO)
  • 제도 운영 및 포인트 관리
  • 정산 및 환급
  • 담당자 지정 운영 및 내부 교육지원
  • 복리후생관 컨텐츠 기획 및 운영, 관리
  • 시스템 관리 유지 및 보수
  • - 인사관리
  • 업계 최장 운영 경험에 따른 각종 노하우 축적
  • 시즌별 인사 관리 예측
  • 개인별, 일괄 포인트 관리 (등록/변경/추가)
  • 세부 포인트 별 다양한 운영 관리 시스템 지원
  • 관리자 업무 효율을 통해 업무 감소 (전담 조직 운영)
  • 사업부별 담당자 지정
  • - 포인트 관리
  • 제도에 맞는 포인트 배정 관리
  • 포인트 항목별, 기간별 제한 맞춤형 설정 용이
  • 다양한 포인트를 지급 사유별로 관리
  • 전용 관리자 시스템을 통한 포인트 관리 및 확인
  • 중도 입퇴사자 포인트 자동 계산
  • - 인사 변동자 관리
  • 신분변동 사유에 따른 관리 및 현황 조회
  • 개별 조정 및 일괄 변동
  • 신분변동 시점에 따라 자동 조정 및 일괄 정산
  • - 관리 시스템 고도화
  • 다양한 제도운영 기능의 집약체
  • 지속적인 시스템 개선으로 UI/UX 고도화 추진
  • 즐겨찾기 기능 제공(수시 변경 가능)